Monday, August 15, 2016

Ak로 접는 스톡 옵션






+

원래 crashlanding에 의해 게시 됨 : 원래 Dawg180에 의해 게시 됨 : GUnbroker에 베릴 폴란드어 sidefolder 검색 ​​- 거기에 160 arounf 그들을 판매하는 사람이며, 그들은 Tatnal / Romanian. E 독일어 등 재고 하락, 그러나 인간 공학은 훨씬 우수하다 . 그들은 250 태양 전술을 위해 가고 있었다 구하기 힘든 일 때 아마 거기 밖으로 최고의 주식, 몇 년 전 잠시를했다, 내가 좋아하는 일, 루마니아 와이어 폴더, 아니 흔들기와 같은 고체 잠금까지 전혀, 아주 편안하게 촬영 만 측면 아래로, 그들은 t이 폐쇄 위치에 고정 돈이지만 빠른 개방 있도록 않습니다. 또 한가지는, 닫힌 위치에서, 상기 화재 위치에서 선택 레버 플립 힘들. 이 사람은 불가리아 (74) 빌드에 앉아있다. 때문에 폐쇄 위치에 유지 메커니즘에 스프링에 문제가 너무 많이 접힌 위치 ISN의 t에서 비 잠금 - 당신이 스프링기구를 보면이 열려 낫다에서 그것을 유지하는 반 고정 장치입니다. 나는 안전 ISN (t)가 쉽게 mainulating tath 동의하지만, 이를 극복 교체 탈출에 필요한데을위한 대부분의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여전히 독일 / 루마니아어 와이어를 통해 베릴 주식을 걸릴 것 폴더 - 실제로 내가했던, 내가 두 베릴 주식을 가지고 내 로미 와이어를 제거있어하는 몇 시간 전에 폴더. 원래 AK는 자유에 의해 가지고 게시 : 원래 Dawg180에 의해 게시 됨 : GUnbroker에 베릴 폴란드의 sidefolder 검색 ​​- 160 arounf 그들을 판매하는 사람이있다 그리고 그들은 Tatnal / Romanian. E 독일처럼입니다 하락, 하지만 인체 공학 훨씬 우수하다. 아마 거기 밖으로 최고의 주식, 몇 년 전 그들이 250 대 재고 영구적 인 수정을 위해 가고 있었다 구하기 힘든 일 때. 지금 내 SAR3에 하나를 얻었다. 당신은 아마도 강한 냄새를 절단 / 변경 같은 소총을 개조을해야처럼 내가 gunbroker에 본 적이 몇 가지가 보인다. 내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gunbroker /Auction/ViewItem. aspx 항목 250,876,517은 원래 전문으로 게시 됨 : 원래 Dawg180에 의해 게시 됨 : : 원래 자유에 의해 게시는 AK있어 GUnbroker에 베릴 폴란드어 sidefolder 검색을 - 가 160 arounf 그들을 판매하는 사람이며, 그들은이다 Tatnal / Romanian. E 독일어 등의 재고 드롭하지만, 인체 공학은 훨씬 우수하다. 아마 거기 밖으로 최고의 주식, 몇 년 전 그들이 250 대 재고 영구적 인 수정을 위해 가고 있었다 구하기 힘든 일 때. 지금 내 SAR3에 하나를 얻었다. 당신은 아마도 강한 냄새를 절단 / 변경 같은 소총을 개조을해야처럼 내가 gunbroker에 본 적이 몇 가지가 보인다. 내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gunbroker /Auction/ViewItem. aspx 항목 250876517 필요 없음 수정. 당나라의 슬립은 일반 주식을 좋아합니다. 원래 crashlanding에 의해 게시 됨 : 원래 전문으로 게시 됨 : 원래 Dawg180에 의해 게시 됨 : : 원래 자유에 의해 게시 됨이 AK있어 GUnbroker에 베릴 폴란드어 sidefolder 검색을 - 가 160 arounf 그들을 판매하는 사람이며, 그들은 같은 재고의 감소입니다 Tatnal / Romanian. E 독일어, 그러나 인간 공학은 훨씬 우수하다. 아마 거기 밖으로 최고의 주식, 몇 년 전 그들이 250 대 재고 영구적 인 수정을 위해 가고 있었다 구하기 힘든 일 때. 지금 내 SAR3에 하나를 얻었다. 당신은 아마도 강한 냄새를 절단 / 변경 같은 소총을 개조을해야처럼 내가 gunbroker에 본 적이 몇 가지가 보인다. 내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gunbroker /Auction/ViewItem. aspx 항목 250876517 필요 없음 수정. 당나라의 슬립은 일반 주식을 좋아합니다. 지금 내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에이스 설치의 가격에, 하나는 베릴 주식을 얻을 탱 들어온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들의의 사진은 당신이 처음부터 구축 다시 여부 SKS 주식, AK47 주식, MAK90 주식, AK-74의 주식을 설치, 아니면 그냥 교체 주식을 필요 사막 여우 판매 AK 플랫폼의 다양한 주식의 큰 선택을했다 중국어 MAK90의 (유형 56)와 유고 AK들뿐만 아니라, SKS, AK-74의, RPK들과 더 또는 thumbholes없이 기존의 나무 주식 선택을 포함하거나 축소 또는 접는 주식을 갖춘 현대 전술 디자인. 우리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소 AK47 주식, AK47의 재고 : 유고 슬라비아 AK의 나무 thumbhole의 MAK90 주식 나무 SKS 주식 적층 목재 이집트 (마디) thumbhole의 AK47 주식 나무 불가리아어 AK-74 주식 증권 세트 (권총 손잡이와 장갑 포함) Tapco을 AK-74 용 플라스틱 thumbhole의 AK47의 주식을 AK47 주식 적층 나무 RPK 주식 및 주식 접는 사이가 플랫폼에 대한 집합 및 축소 재고 세트, 그냥 쉽게 장바구니 체크 아웃에 제품을 추가 또는 661-322-8100에서 우리에게 전화를한다 폴리머 AK47 주식 및 더 많은 주문을 온라인으로 설정하고, 우리가 고객의 주문 (150)의 모든 구매 무료 사막 여우 티셔츠를 얻기 이상 내가 AK 내 차 소총을 만드는 꿈을 완료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내가 그 인간 공학의 팬이 아니에요 말했다된다. 나는 순수한 아니에요 그리고 내가있는 그 어떤 기분을 상하게하는 경우 t는 정말 상관 돈. 나는 소총 (그 중) 창고에서 도구를 고려하고 내가 나를 위해 더 나은 도구를 만들 수 있다면, 나는 모든 위에 있어요. 내가 M10를 도착했을 때 나는 루마니아 접는 재고 떠나와 amd65tech 뺨 라이저를 추가 할 생각이었다. M10의 꿈을 머 금고와 나는 SGL31 함께 갔다 후에, 나는 접는 스톡 옵션에 주위를 둘러 보았다 그리고 그들은 비쌌다. 사라 (40) 접이식 와이어 주식의 일처럼 보인다. 오른쪽이시기에, OST (하나의 소스 전술)은 그 위에 magpul 주식을 넣고 그 폴더 수 있도록 허용 상업 버퍼 튜브에 대 한 접이식 너클로 나왔다. 퍼즐에 달콤한 조각은 t이 폴더로 이동하여 탕을 차단해야 할 돈이다. 무엇 나를 위해 잔인, 나는 t 사용할 수 같으면 가정하지 않고 주위에 앉아 magpul 규격 (milspec) CTR 주식을 가지고 있지만 폴더 흥미로운 보았다. 모든 일이 더 사양 또는 중량이 없었다 OST로 (해당 사이트로 날 견과류 드라이브). 이 전용 ​​OST로 보았다으로 어쨌든 나는 미리 주문했다. OST는 출시 것 전에 한 달에 적어도 말을했다. 몇 주 전에 CNC 전사와 Bonesteel 팔 같은 너클을 넣어 수 보았고, 그들은 또한 연결된 통합 규격 (milspec) 버퍼 튜브 하나에 대한 옵션을 가지고 있었다. 가격은 조금 더했지만 규격 (milspec) 관에 대한 그것의 가치가 있었다. 또 다른 멋진 추가 Bonesteel은 배송일 포함이었다. 그래서 나는 OST에서 내 주문을 취소하고 규격 (milspec) 튜브 너클에 대한 Bonesteel 팔을 가진 새로운 하나를 배치했다. OST에 대해 아무것도 그들은 단지 t 통합 관이없는 바랬다 - 나는 t는 튜브와 성 너트를 추가하는 것 같은 느낌 didn를. 어쨌든, 일부를 얻으려고 노력에 긴 이야기는 출하하지만 나는 마침내 지난 금요일을 얻었다. 설치는 아스날이 자신의 주식을 부착 끝없는 나사를 제외하고, 산들 바람이었다. 모든 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나사 플랫 헤드입니다. 나는 앨런 또는 TORX을 perferd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작동합니다. 수신기 사실의 아주 화려한 설정의 차이를 허용하는 너트 또한 나사를위한 슬롯을 당나라를 장착하고 나사를위한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내가보기 엔 록타이트를 추천 할 것입니다. 접는 실제로 아주 간단하고 달콤한입니다. 당신은 힌지에 직접 아래로 밀어 그것은 버터처럼 접는. Bonesteel에서 크리스는 힌지 핀 주변의 경화 강 부싱이 마모를 방지했다 있으며, 결합 포인트의 나머지 부분은 마모가 계속된다으로도 엄격한 잠글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힌지는 견고​​한과 전혀에는 게임이 없습니다. 이 버퍼 튜브에 하나 정말 훌륭한 또한 각 구멍이 미리 설정된 위치를 설정하는 캡 나사를위한 뒤에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나는 세 번째 구멍에 넘어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이 옵션을 사랑하고이 날이 지속적으로 올바른 위치를 찾기 위해 노력하지 않도록 중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튜브는 모든 간격이 일정 6 구멍을 가지며, 모든 가능한 위치이다. 무작위 사실이 정지 중 하나가 주위에 누워 있었다. 나는이 옵션을 사랑하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내 연구 단지 10.5 온스에서, 올바른 경우, 이것은 당신의 AK에 접는 접을 수있는 주식을 부착 할 수있는 가벼운 방법입니다. 또 다른 멋진 추가는 너클에 여분의 깊은 Q / D 슬링 회전 포켓입니다. 이 슬링은 단일 포인트 슬링을 사용하면 좋은 인 AR, 같은 장소에 대한 권리 마운트 넣습니다. 이 시점에서 난 그냥 내 handgards 대체 무엇을 레일 시스템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있어. 다시 말하지만, OST는 텍사스 무기 시스템 칼라 총열 덮개와 같은 훌륭한 옵션이 있습니다. 설치 달콤한입니다. 나는 이제 ㄱ CQB 길이에 대한 능력과 장거리 길이를 갖는다. 당신이 AR 배경이 있으면 나는 t 소총 그냥이 설정으로 살아 온다 방법을 알려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조금 낮은 앉아 나는 높은 0.75 뺨 라이저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결국 나는 폴더에 원래의 재고와도 무역 같아요. 당신이 후에 추가 한 실제 재고는 체중 증가 될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절반 파운드보다 추가 결국 그러나 나는 다른 분야에서 그것을 구성하는 계획. 당신은 혼자 너클 또는 튜브에 내장 된 너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괜찮은 튜브와 성 너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이야로 튜브와 Bonesteel 팔 폴더 내 의견으로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Bonesteel에서 크리스와 함께 작동 멋졌다. 정말 OST, CNC 전사, 및 Bonsteel이 말하는 모든 것을 수행하는 훌륭한 제품이야. 분명히 그것은 쇠 주름 수백 후 어떻게하고 있는지 볼 수있는 후속 검토를 필요로하는 항목 중 하나에요. 지금은 SGL에 대한보다 신중한 케이스의 옵션이 있습니다. 내가 처음에이 던져 때 나는 무게와 주식의 두께에 대해 조금 걱정했다. 나는 모든 주말을 촬영 후 촬영하는 꿈이다라고 말해야한다. 내 그룹은 엄격한이며, 총 대상으로하는 빠른 것 같다. 난 정말이 힌지를 사랑하고 t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이동 t는 당신의 강한 냄새를 차단하려면 돈 찾고 있다면, 나는 길을 가야하는 것 같아요. 구글에 우리를 따르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