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이브 온라인 트레이딩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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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LAI의 독립적 인 계약 작업은 시스템을 통해 작업을 제공하는 다수의 클라이언트를 대신하여 벤처 기꺼이 capsuleers을 유치하는 것을 계속한다. 주요 capsuleer 계약자에 또 다른 업데이트가 발행되었으며, 이름은 상위 10 범위의 네트워크 포인트 소득자로 다음과 같습니다.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이제 완성 된 두 번째 무승부, 우리는 7 월부터 새로운 두 수상자는 각각 리조트 비스타 룸 업그레이드 및 원래의 발표에 따라 무료 공항 리무진 전송을 주장 누가 그릴 발표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YULAI - 지침 시행 부서 Yulai에서 기자 회견 오늘 중에 서 팬티 연구 및 제조 사이트의 박멸에 capsuleer 참여에 대한 첫 공식 성명을 주었다.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118.6 릴리스 1.6 패치에서, 우리는 실제로 서버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도 클라이언트에서 검사로 지갑 UI의 체크 박스 중 일부는 때때로 나타날 수있는 문제를 해결.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취소 시장 주문을 일으키지 않고이 시간 - 성채에서 서비스 모듈 다시 서버 다운 타임 후 정확하게 연료를 소모 : 7월 (수요일) 13 2016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가 위에 간행 118.6 릴리스 1.6에 대한 Patchnotes.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새로 독립 범위의 네트워크에 의해 YULAI 최근 비즈니스 벤처 범위 네트워크에서 보상을 적립 제국의 도움에오고 클러스터에서 capsuleers을 보았다. 현재 동안. Diese 뉴스 noch nicht의 bersetzt을 wurde. 7월 (화요일) 12 일 우리의 대량 테스트에 참여, 17:00 EVE 시간 (UTC)에, 우리는 서버 특이점이 7월 (화요일) 12 일에 우리의 다음 질량 테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개발중인 최신 이브 온라인 기능을 탐구한다. 엔가 젯 EVE 진화 : 엘리트 대 이브 온라인 : 많은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처럼 위험한, 나는 엘리트와 그 속편 프론티어 같은 초기 공상 과학 게임 자랐습니다. 사실, EVE의 지역 사회 내 나이의 분포에 CCP의 최근 발표 된 통계는 29 살 주위에 피크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선수가 같은 게임 시대에 자란 것을 의미한다. 처음 이브 온라인 날을 끌었다 무엇의 큰 부분은 대규모 무역 및 다른 사람과 우주 탐사 게임 같은 종류의 재생의 전망, 그리고 10 년 동안은 공상 과학 샌드 박스의 가려움을 긁어 s의. 나는 EVE 선수의 수천 영토, 이익, 또는 라인에 가치있는 뭔가 플레이어 간 전투의 바로 아드레날린에 대한 전쟁을 광대 한 게임으로 약 4 만 가입자 및 랙이 순양함 전초전 비교적 알 수없는 게임에서 성장 시청했습니다. 지금 엘리트 것을 : 위험한 여기 마지막으로, 나는 그것이 EVE와 같은 샌드 박스 가려움에 흠집 수 있고, 어느 정도 두 게임을 비교 할 수 있습니다 여부를보고 싶어요. 모두 사용자 정의 선박 피팅, 형사 사법 시스템과 오픈 월드 플레이어 간 전투, 예를 들면 죽음에 실제 금융 손실, 기능, 하지만 최종 결과는 매우 다른 두 가지 게임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모두도 알 수없는 탐험의 같은 취하게 개념을 가지고 당신이 살고있는 세계에 다시처럼 당신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그들은 세계의 디자인, 콘텐츠 및 여행과 매우 다른 접근을. 엘리트는 본격적인 MMO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400,000,000,000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별을 만든 샌드 박스와 완벽하게 함께 플레이어 게임을 병합 오픈 플레이 모드와 함께, 그것은 EVE 진화의이 버전에서 문제가 않습니다. 이브 온라인 내 경험에 위험한와 서버 모델, 능동 및 수동 게임 플레이,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험과 관련하여 자신의 서로 다른 전략을보고 : 나는 엘리트에 내 경험을 비교합니다. 나는 생생하게 이브 온라인에서 나의 처음 몇 순간을 기억 : 나는 신인 선박, 10 분 튜토리얼, 그리고 뒷면에​​ 가상 슬랩으로 빈 공간에 버려졌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지옥으로 복잡하고, 전투는 방송국을 촬영하고, 센트리 건에 의해 고철로 바뀌 점점 내 첫 경험 보았다. 나는 아무도 EVE가 충돌 손상이 없었다 나에게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신중하게 (10) 속도로 veldspar 소행성에 접근하는 소행성 벨트에서 자신을 발견하기 전에 그것은 t 긴 년후. 난 그냥 깊은 끝으로 삭제하고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파악했다 한 거라고 것처럼 느꼈다, 그러나 나는 일을 알아내는 사랑으로 그 날 이브의 매력의 큰 부분이다. 내 corpmates의 질문을하고 다양한 웹 사이트에 게임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독서 흥미보고 새로운 선박 및 모듈 시장을 통해 검색 주 보냈다. 엘리트 시작 : 처음 위험한 것은 게임의 대부분의 지역에 대한 튜토리얼이 있었다 놀라 울 정도로 비슷한 경험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매우 깊은 끝에서 삭제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표준 선박 컨트롤은 마우스와 키보드 서투른 및 직관적이었고, 마우스가 내 배를 목표로 바쁜이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대부분은 이상한 키보드 시퀀스로 활성화해야합니다. 게임이 컨트롤러가 아닌 마우스와 키보드를 위해 설계, 하지만 난 결국 설정으로 주위 재생 후 나를 위해 일한 제어 방식을 발견 것처럼 느낀다. 전투의 내 첫 경험은 다시 한번 역에서 촬영하고 고철로 전환되고, 이 때 실수 t 잘 해결 바랬다 - 소행성으로 내 배를 부수어. EVE에 관한 논쟁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는 활동 사이의 다운 타임의 엄청난 금액이다. 플레이어 발급이 워프 명령 또는 역에서 부두와 선박이 자동으로 수행하는 후 대기로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가는 것은, 대기를 많이 포함한다. EVE 심지어 탐사는 주로 우주 서명을 찾을 수있는 개방형 시스템 스캐너 창으로 은하계를 여행 포함하고 해결하기 위해 가치있는 전투 사이트를 찾아 낼 프로브 정비사를 사용하여 다운 타임의 톤이있다. 아니 점점 멀리 EVE는 실제 행동보다 전략과 계획에 대한 매우 느린 속도로 진행 게임보다 사실에서이에요. 엘리트는 입장을 가져다가 완전히 반대 방향으로 달렸다. 손 - 에 게임 정비사 말 그대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려면 수동으로 도킹 포트로 회전과 일치의 비행, 다음 오른쪽 랜딩 패드 번호를 찾아 올바른 방법을 향해 조심스럽게 아래로 터치해야합니다. 이 해낼 수있는 교묘 한 책략이야, 당신은 잘못된 패드에 착륙 또는 t이 신속하게 역을 빠져 돈하려고하면, 경찰은 당신의 배를 핵무기 것이다. 워핑도 수동으로 목표이며, 당신이 (당신이 현상금이있는 경우 또는 경찰) 선수에 대한 조심해야하므로 더 자동 조종 장치는 금지 모듈과 날실의 당신을 끌어 노력이에요 없습니다. 엘리트에서 약간의 다운 타임이에요. 당신은 확실히 t AFK 가서 안전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비판의 대부분은 엘리트에 대해 부과되는 위험한 지금의 가난한 사회적 도구와 멀티 플레이의 처리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솔로 모드에서 엘리트를 재생하도록 선택하는 경우에, 당신은 t 다른 선수 부딪 원,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엘리트 서버를 통해 재생 될 것이다 여전히 플레이 온라인해야합니다. 오픈 플레이 게임 모드는 다른 플레이어와 은하로 당신을 던졌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최대 32 플레이어의 한계와 인스턴스의 수백의 한, 각 실제로 다시. 그것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와 인스턴스로 당신을 일치 시키려고 원활한 로비 시스템이야, 하고는 몇 가지 문제에지도 s의. 친구들과 노는 것은 자주 다른 인스턴스에서 생을 마감하기 때문에 현재 어렵고, 플레이어는 단순히 종료 잘하면 다른 인스턴스로 매칭 해에 다시 로그인하여 플레이어 간 전투를 피할 수있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이 심하게 골절 모델은 각 스타 시스템의 하나의 인스턴스 만이 주어진 순간에 어느 하나에 홍수 선수의 수천을 지원할 수 EVE 온라인의 단일 샤드 샌드 박스의 극성 반대입니다. 나는 이브의 단일 샤드 디자인은 더 응집력있는 지역 사회에 리드와 게임 세계에서의 행동이 훨씬 더 의미있게하는 방법에 대해 이전에 작성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게 사실이야 생각합니다. 싸워야하는 각 스타 시스템의 단일 복사본이 유일하기 때문에 EVE의 영토 전쟁이 중요하고, 불법 복제는 인스턴스를 전환하여 바이 패스를 마에 할 수 있습니다 만 있기 때문에 실제 위협이다. 그들 모두가 동일한 서버에서 발생 등 모든 단일 플레이어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전쟁과 다른 플레이어 이벤트 뉴스 EVE 플레이어로도 큰 문제입니다. 엘리트들 많이 복제 된 자연을 의미 그것은 현재 ISN t 나는 게임 플레이가 많은 얕은하게 생각하는 상호 작용의 수준, 수. 이브의 원래 개발자들은 엘리트들이 영감의 일부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항상 두 개의 근본적으로 다른 게임이었다했습니다. EVE는 항상 게임 기계 학습 상대를 outwitting, 계획 활동을 함께 그룹화하고, 일을 할 수있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 작업을위한 선수를 보상보다 전략적인 게임을하고있다. 반대로, 엘리트 : 위험한 연습, 트 위치 기반 기술, 선박의 진행을 선호 액션 게임이다. 제한적인 사회적 도구와 엘리트의 그룹 게임 플레이의 부족은 정말 놀라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될 수있는 것을 해, 그래서 정말 어떤 포스트 릴리스의 관심을 얻기 위해 최초의 주요 기능 중 하나에요 바랍니다. 위험한 내가 항상 원했던 적이 있는지 국경의 속편이다 : 지금 몇 일 동안을 연주하는 데, 솔직히 엘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은하계를 탐구하고 더 큰 선박에 진행 기반으로 주로 독방 경험이야, 하지만 지금은 반짝 그래픽을 가지고 S와 우리가 같은 여행에 가끔 자유 계약 선수 산재되어있다. 그러나 아무리 중독성 엘리트의 분 - 투 - 분 게임 플레이가 될 수 있는지, 그 복제 된 서버 모델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연은 당신이 실제 생활 세계에 다시 감각 또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연주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 부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MMO 게임 특별하게 그 하나의 요소가 누락 S, 그리고 그 자체로 클래스에 이브 온라인을 둔다 : 지속성을. 브랜든 Nyphur 드레인 여기에 대규모의 격주 EVE 진화 컬럼의 초기 이브 온라인의 베테랑과 작가이다. 열은 아무것도 투기 의견 조각에 대한 깊이있는 가이드에서 이브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열 또는 가이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아니면 그냥 메시지를 그에게하려는 경우, 대규모 브렌든하기에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새해 전야 새해 전야 파티 용품 - 새해 장식, 플라스틱 샴페인 잔과 뿔피리는 동양 무역에서 새해 전야 파티 용품 및 새해 장식 스타일로 새해를 축하.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2016 새해의 파티 기어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온라인 파티 가게를 방류했습니다. 시간에 홈 파티 - 준비하기 편리한 파티 팩을 사용해보십시오. 각 키트는 색종이, 왕관과 휴식에 파티 모자와 소음 제작자에서 축제 새해의 파티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파티 팩은 최대 100 명에 25 구색에 새해 전야 대량 파티 용품의 큰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 새해 전야 파티 새해 전야 파티 장식, 검은 금속, 멀티 심지어 야광으로 사상 최고의합니다. 뿔과 다른 뿔피리에 딱 맞는 파티 모자 나 티아라에서, 당신은 당신이 동양 무역에 필요한 모든 도매 업체의 필수 요소를 찾아 낼 것이다. 카테고리 관련 카테고리 지금 제품을 개인 판매에 소개 안전 안전한 쇼핑 2016 OTC 직접, Inc. 모든 권리는 정보 커뮤니티 고객 서비스를 쇼핑하는 동양 무역 더 많은 방법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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